해리 케인, 리버풀 이적설 100% 근거 없는 "잉글랜드에서 허위 보도가 계속 나오고 있다"

해리 케인, 리버풀 이적설 100% 근거 없는 "잉글랜드에서 허위 보도가 계속 나오고 있다"

해리 케인, 리버풀 이적설 100% 근거 없는 "잉글랜드에서 허위 보도가 계속 나오고 있다"

Blog Article

독일 언론은 해리 케인의 리버풀 이적에 대한 이야기가 거짓이라고 주장해 왔습니다.

최근 케인의 리버풀 이적은 축구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여름에 선수단 전면 개편을 추진하고 있다", "알렉산더 이삭을 최전방에 추가하고 싶었다. 하지만 뉴캐슬의 새로운 계약 제안으로 연봉이 두 배로 높아져 무산될 위험에 처했다. 따라서 케인이 최고의 영입 대상으로 떠올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리버풀 팬들은 케인이 온다면 그를 열광적으로 환영할 것입니다. 그는 최전방에서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케인이 2+1년 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리버풀 팬들은 기뻐할 것입니다. 이것은 공격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현재 리버풀의 핵심 공격수는 모하메드 살라입니다. 그는 이번 시즌(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29경기에 출전해 27골 17도움을 기록하며 득점왕이자 어시스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는 정말 압도적인 스트라이커입니다.

하지만 리버풀과의 이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살라의 리버풀과의 계약은 이번 시즌 말에 종료됩니다. 즉, 다음 시즌(2025~2026년) 리버풀의 공격에 큰 공백이 생길 것입니다. 여기서 케인은 살라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선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케인은 유럽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2023~2024년)에는 독일 분데스리가, UEFA 챔피언스리그(UCL), UEFA 유로 2024 득점왕을 휩쓸었습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1월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게르트 뮐러상을 수상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3회, 어시스트 1회, 독일 분데스리가 득점왕 1회 등 화려한 개인 경력도 자랑합니다. 이번 시즌에는 분데스리가 26경기에서 21골을 넣으며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케인의 이적 이야기는 신뢰하기 어렵습니다.

29일(한국 시간) 스카이 스포츠 독일의 이적 시장 전문가 플로리안 플레텐버그는 "케인은 뮌헨에서의 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 현재로서는 프리미어리그 복귀 계획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하지만 현재 영국에서는 완전히 정반대의 이야기가 보도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케인은 실제로 독일에서의 삶에 대한 만족도를 언급했습니다.

유럽 축구 이적 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지난달 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케인은 뮌헨에서 행복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변경하거나 이적할 계획이 없습니다. 내년에 그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일에서 행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케인은 뛰어난 실력으로 다양한 상을 휩쓸었습니다. 하지만 메이저 대회 '컵'에서 우승한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개인상이 아무리 많아도 항상 그를 꼬리표처럼 따라다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현재 분데스리가에서는 뮌헨(승점 62)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2위 레버쿠젠(승점 59)과의 격차는 크지 않지만 레버쿠젠은 뮌헨보다 한 경기 더 출전했습니다. 즉, 뮌헨은 승점 차를 6점 이상 벌릴 수 있습니다.

한편 케인이 리버풀과 인연을 맺으면서 그의 전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가 자연스럽게 언급되었습니다. 케인과 관련된 거래에서 우선순위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달 6일, 영국 '스카이 스포츠'는 '해리 케인의 계약 해지 조항 공개'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케인이 올여름 바이에른 뮌헨을 6700만 파운드(약 1211억 원)에 떠날 수 있으며, 내년 겨울에는 5400만 파운드(약 976억 원)에 뮌헨을 떠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는 2027년 여름에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입니다

이 매체는 이어 "우리는 이전에 토트넘이 케인의 첫 계약 자격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며 "뮌헨이 입찰을 수락하거나 케인의 바이아웃 조항이 충족된다면 토트넘은 케인을 영입하는 데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많은 축구 팬들이 토트넘에서 최고의 케미를 자랑했던 손흥민과의 재회를 잠시 상상했지만, 케인은 독일에서 행복해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